[하스스톤] #289 - 24.0.3 패치 (스샷 정리 10)

2022. 9. 14. 16:11게임/하스스톤

반응형

8월 17일 24.0.3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 유물 금고(버프)
  • 분노결속 투사(버프)
  • 전투상처 선봉대원(버프)

  • 심연의 나락(버프)
  • 확대경 전투검(버프)
  • 책벌레(버프)

  • 멸종의 유물(버프)
  • 백작(버프)
  • 진급(버프)

  • 어둠에 맞서리라(버프)
  • 전투마 조련사(버프)
  • 데피아즈단 두목 에드윈(버프) - 스탯은 감소했지만, 비용도 감소했다는 건 명백히 버프죠.

  • 할키아스(버프)
  • 코볼트 환영술사(너프)
  • 전력 질주(버프) - 5코스트까지 비용이 줄다니... 마음가짐이 너프된 것도 영향이 있기는 하겠지만, 이러면 이젠 이 카드 자체만으로도 그냥 쓸 가치가 있어 보이네요.

  • 은엽수잎 독(버프)
  • 눈사태 수호자(너프) - 텍스트 버그인가요? 글자가 안 보여요.
  • 끔찍한 도서관(너프)

  • 방패 분쇄(버프)
  • 핏빛 심연(버프)
  • 잔인한 감독관(버프) - 얘가 2/3이라고?

  • 격돌(버프) - 이건 1코라고??
  • 파도 망령(버프)
  • 강타(버프) - 이건 2코??? 개사기ㄷㄷ

자세한 내용은 패치 노트 확인하세요.

용병단 이벤트: 고대 신들이 내리는 마지막 시련입니다...

전 용병단 자체를 안 하니 그냥 스킵했습니다.

전장: 장례의 령 타격 효과

개인적으로 타격 효과는 처음에는 좀 별로였는데, 다양한 종류를 계속 보다 보니까 좀 갖고 싶어졌습니다. 해서, 전장 패스 사면 타격 효과도 세 종류나 주던데, 영웅 선택지 4개 뜨게 하는 겸 살까 말까 고민 중...

정규 묶음 상품: 속박된 가로쉬

카리엘 롬, 그롬마쉬 헬스크림 30레벨 달성

그냥 훈련장에 넣어놓고 잊고 있었는데, 만렙이 되어 버렸네요ㄷ

준비 완료: 그롬마쉬

피에 굶주린 부적 1

준비 완료: 카리엘

심판의 고서 1

위대한 승리 8단계

10000승이라니, 10000승 한 것도 감격적이기는 한데, 문제는 마지막 단계가 20000승이라는 겁니다. 뭐, 20000승 정도는 가뿐하게 달성한 사람도 이미 많겠지만, 제가 보기에는 정말 에베레스트 꼭대기만큼 높아 보이는 목표네요.

'반칙 가득 체스 경기' 난투를 하는데, 상대 체력이 30에, 직업 초상화로 시작을 하더군요.

알고 보니, '가면의 지휘관'을 사용했던 거였습니다. 정말 기발하네요.

남작 바쉬

얘는 '변이'를 맞으면 양을 소환한다고 합니다. 상대하는 입장에서 처음 접하면 된통 당할 수 있을지도?

'리치 바즈하이알'의 영능인 '피에서 금을' 효과가 바뀌었습니다. 더 이상 다음 턴으로 골도를 넘길 수 없게 되었지만, 대신 이제 1턴과 2턴에 업을 하는 독특한 빌드를 탈 수 있게 됐습니다.

저는 그걸 몰라서 그만... 게다가 지금은 핫픽스로 방어도가 3단계가 되었지만, 막 패치됐을 때는 방어도도 1단계라서 더 망했었죠.

코토리 라이트블레이드

보자마자 굉장히 일본틱한 이름이라고 생각했는데, '검귀 오카니'도 일본식이었던 걸 보면 이 종족의 네이밍 컨셉이 그런 것 같네요.

어둠의 무도

이 카드는 볼 때마다 중성 마녀가 생각납니다. 왠지 롤의 쉔 느낌도 들고...

던그래스프를 플레이하면 이렇게 황금 하수인 여러 마리를 만들 수 있는 상황이 상당히 자주 나옵니다.

오랜만에 황금 제루스 챈스~

굉장한 잡탕 덱 완성...

뭐, 행복한 미래가 기다리고 있지는 않더군요.

반면 이건 딱 봐도 행복한 미래가 기다리고 있죠.

 

토키 1등!!!

스캡스는 전 턴 상대 필드에 하수인이 없으면 영능이 비활성화됩니다.

즉, 3턴 A.F. 케이 매칭은 최악이라는 거죠.

스캡스 영능에 대해 잘 몰라서인지 아예 3턴에도 필드를 전개 안 한 케이의 미친 판단ㄷㄷ

4명 남았는데, 켈투랑 매칭이 되기도 하네요?

1뎀으로 간신히 생존!

그리고 리매치!

잽 선공으로 쥐 떼 잘라서 무난하게 승리!

놀랍게도 데스윙으로 첫 1등입니다.

감격스러운 데스윙 1등!!!

임금 잡채 3단계!!!

순방 확률은 절반 이상이지만, 1등 확률은 2%도 안 되네요...

왜 그림이 안 뜨징

지는 판이었는데, 상대가 미리 닷지함.

덕분에 쿠키 1등 개꿀ㅋㅋ

보상의 길 50레벨 보상은 과연?

살아있는 검 레모르니아

좋을 것 같기는 한데, 전사가 멸종돼서 몰?루

야수 상대라서 일부러 15/15 잽 두 마리 준비했는데, 5환생에 털림;;

7070에 그나마 만족...

새끼용이 2/1에서 3/1이 되었다는데, 좋다고 하기에는 여전히 힘들어 보이네요.

구옌으로 얼방 찾기 꾸르잼~

마지막은 5사마귀 여왕으로 마무리하고 이만 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