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274 - 23.0.3 패치 후 플레이

2022. 5. 4. 12:16게임/하스스톤

캘타스 선스트라이더, 항구 습격, 카자쿠샨, 복어주먹, 기적같은 성장, 상황 역전이 너프됐습니다.

신카드들은 정규전을 안 해서 모르겠고, 항구 습격이 또 너프 먹었다는 건 신기하네요. 해적 전사가 새 메타에서 한층 더 강력해졌던 모양이네요.

리로이 젠킨스 묶음 상품.

일러스트가 너무 점잖아서 리로이 같지가 않아요.

갈갈.

6팩 까기.

다른 팩은 전부 흰흰파흰흰이었고, 특급 카드 2개만 간신히 건졌습니다.

팩 까다가 복어주먹이 나와서 갈갈.

가라앉은 도시 마법사 수집가 1단계.

가라앉은 도시 흑마법사 수집가 1단계.

진아즈샤리의 가라앉은 도시 1단계.

가라앉은 도시 사냥꾼 수집가 1단계.

가라앉은 도시 중립 수집가 1단계.

전장 하다가 가장 슬플 때.

제발 내 멋진 덱을 보고가. 흑흑.

1등!!!

첸바라는 초반만 버티면 하수인 전부 황금이 기본이네요.

나만 추운 건가? 3단계 달성!

'환상이군! 뭘 숨기고 있느냐?' 난투 최고의 카드인 '대악당 라팜'.

테스 낼 생각에 싱글벙글하고 있었는데

상대가 나가버렸네요ㅜㅜ

이게 하스스스톤이지. 개 같은 게임.

'거수'가 소환하는 건 명칭을 '부위'라고 하나 보네요.

대칭 잼.

퀘스트 깨다 보니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4판이나 돌렸습니다. 4판 전승ㅎㅎ

난투 보상팩으로 특급 카드 하나 더 추가.

가라앉은 도시 전사 수집가 1단계.

알터랙 계곡 악마사냥꾼 수집가 3단계.

타비쉬의 전우인 '게'.

영능으로 준 피해만큼 양옆의 하수인들에게 능력치를 부여하는 것이기 때문에 영능으로 천보 하수인을 공격해서 피해를 주지 못하면 버프도 주지 않습니다.

세 번 연속 버프가 안 들어가길래 버근 줄 알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