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라면 리뷰] 농심 짜파게티 큰사발면

2022. 2. 7. 22:52음식/리뷰

농심의 '짜파게티 큰사발면'.

나무위키에 따르면 사실 농심에서 기존에 판매하던 제품을 짜파게티의 인기에 편승하기 위해서 이름만 바꾼 것이라고 합니다.

영양정보
원재료

 

그나마 이름을 변경하면서 맛이나 구성을 좀 바꿨다지만, 여전히 원조 짜파게티와는 다른 부분이 많습니다.

면이야 당연히 봉지면과는 다를 수밖에 없겠죠.

가장 큰 차이점은 일단 올리브유가 없다는 겁니다.

또한 짜파게티 범벅처럼 물을 버리지 않고 그대로 사용한다는 것도 특징입니다.

결국 기존 짜파게티와 다른 맛이 날 수밖에 없는 구성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이것 역시 짜파게티 범벅처럼 나름의 맛이 있어서 괜찮네요. 뭣보다 맛이 없는 것도 아닌데 만들 때 짜파게티보다 손이 덜 간다는 점이 좋습니다. 다 먹은 후에 설거지할 필요도, 국물이 남지 않는다는 점도 플러스 요소고요.

맛 면에서는 짜파게티 범벅에 밀린다고는 하는데, 직접 비교한 것이 아니라서 맛 차이까지는 모르겠고, 저는 양 때문에 짜파게티 큰사발면이 우세라고 생각합니다. 컵라면이란 게 원래 간편하게 먹는 것이 주 목적인데, 귀찮게 작은 거 두 개 먹는 거보다는 큰 거 하나 먹는 게 나은 것 같아요.

 

https://hmseo91.tistory.com/567

 

[리뷰] <짜파게티 범벅> - 짜파게티 봉지면과는 다른 맛있는 맛

오늘 리뷰할 음식은 인스턴트 컵라면 중 하나인 '짜파게티 범벅'입니다. 작년에 유튜버 '칩'님의 '라면을 끓이는 64가지의 참신한 방법'에서 이 짜파게티 범벅이라는 제품을 봤는데, 그 이후로 '

hmseo91.tistory.com

 

물론 범벅이 별로라는 건 아닙니다. 이것도 맛있고, 저것도 맛있다는 얘기ㅎ

https://link.coupang.com/a/jnyuW

 

농심 짜파게티 큰사발면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