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롯데리아 - 한우불고기버거

2021. 11. 29. 17:42음식/리뷰

롯데리아에서 할인 이벤트 카톡을 받아서 간만에 롯데리아를 갔는데, 알고 보니 롯데리아 앱에서 주문했을 때만 적용되는 할인이더군요. 언제나 부가 설명을 잘 읽어야 한다는 교훈을 되새겼습니다...

하여튼 그래서 뭘 살까 하다가 어차피 할인도 못 받는데 이왕에 비싼 거 먹자 해서 한우불고기버거를 사 왔습니다. 단품 7200원, 세트 8900원이라는 가공할 가격 때문인지 포장지도 나름 고급입니다.

일단 최근 벌어진 양상추 대란에 무색하게 넉넉하게 들어있는 양상추 양은 합격입니다.

전체적인 비주얼도 굿.

패티에 떡하니 '한우'라고 쓰여있는데, 이거 개그 포인트인가요?

맛은 무난하게 좋은 편인데, 가격을 생각하면 애매합니다. 재료의 질이 좋아서 가격이 비싼 걸까 싶었지만, 나무위키 설명을 보면 순전히 한우 단가가 비싸서 햄버거 가격도 비싸진 것 같네요. 한우패티가 일반 소고기패티에 비해 맛이 월등하지 않은 이상, 굳이 이 돈 주고 다시 사 먹을 이유는 없는 것 같습니다.

동생이 롯데리아 가는 김에 지파이도 같이 사 오래서 오랜만에 사봤는데, 영 별로입니다. 3500원인가 했는데, 이 가격이면 편의점에서 닭다리 하나 사 먹는 것이 낫겠다는 생각입니다.

동생도 별로라고 먹다 말고 주더군요...-_- 동생이라고 오냐오냐 키우면 이렇게 짬처리당하는 불상사가 벌어집니다. 동생 있는 분들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