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갓생기획 - HBAF 구운양파맛소시지

2021. 12. 21. 11:52음식/리뷰

술 마시고 집에 들어가는 길에 우유 사려고 편의점에 들렸더니, 아몬드가 맛있는 'HBAF'에서 GS25의 신상품 개발팀인 '갓생기획'과 합작해서 새로운 상품을 냈더군요. 1+1에 2000원이었나 했는데, 가격도 적당하고 술기운에 먹기 좋을 것 같아서 사봤습니다.

문제는 글씨가 너무 흐릿하게 써져있다는 겁니다. 하단에 포장지 일부만 벗겨 전자레인지에 돌리라는 조리 방법이 쓰여있지만, 술 마신 상태에서는 잘 안 보이는 바람에 그냥 포장지 다 벗긴 후에 전자레인지 돌려먹었네요.

애초에 '뜯는곳' 표시도 너무 흐릿하게 써져있어서 뜯는 곳 찾는 것만도 한세월... 술 마신 상태라서 그렇다고 할 수도 없는 것이, 술 안 마신 다른 가족들한테 물어봐도 글씨가 안 보인다고 인정했거든요. 개발팀 분들이 만약 이 글을 본다면 꼭 수정해 주시길...

하여튼 권장 조리방법과는 다르게 포장지 벗긴 채로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렸는데, 이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소시지 사이사이에 작은 구운 양파가 박혀있는데, 이거 조합이 진짜 안주거리네요. 술 한 잔 더 할까 생각도 했지만, 술 사러 나가는 건 귀찮아서 그냥 소시지만 냠냠.

웃긴 건 소시지 먹고 트림하는데, 트림에서 피자 맛이 나더라고요. 좀 더러운 얘긴가 싶지만, 그게 이 음식의 맛을 예측하기에 딱인 것 같아서 얘기해 봅니다.ㅎㅎ;;

하여튼 다시 사 먹을 의향이 있는 맛입니다. 다시 먹을 때는 꼭 맥주랑 같이 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