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와 과일의 상관관계? / 지하철 중앙 좌석 / 암내

2021. 9. 20. 11:17잡담

반응형

모기와 과일의 상관관계?

 

슬슬 여름이 지나가고 날씨가 선선해져서 좀 살만한 느낌이 들고 있지만, 무더위가 가신 바람에 다시 모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서 짜증이 나기도 합니다.

그런데, 아무리 잡아도 잡아도 어딘가에서 계속 나타나는 모기 때문에 지쳐가는 와중에, 모기가 많이 출몰하는 패턴을 한 가지 발견했습니다.

바로 과일을 사 온 날, 모기가 급증한다는 겁니다.

모기가 과일에 붙어 있는 건지, 스티로폼 박스 사이 공간에 숨어 있는 건지, 구체적인 인과성은 밝혀내지 못했지만, 새 과일박스를 집 안에 들여놓으면 항상 원래는 한두 마리 정도 나타나던 모기가 그날따라 10마리는 가볍게 넘기는 현상이 반복되는 것이 상관관계가 있는 건 거의 확실한 것 같습니다.

음... 과일을 먹지 않을 것인가, 모기에 물리지 않을 것인가, 딜레마네요.


지하철 중앙 좌석

 

평소처럼 지하철을 탔는데, 신기한 광경을 목격했습니다.

뭐냐면, 지하철 좌석이 차량 가운데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신기해서 바로 사진 찰칵.

http://naver.me/5fnQQFRi

 

지하철 좌석은 왜 마주보게 되어 있을까?

[BY 데일리] 지하철 타면서한 번쯤 궁금했던 것들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중교통 시스템....

m.post.naver.com

사실 이런 형태의 좌석은 2012년에 7호선 3, 6번 객차에만 시범적으로 적용됐지만, 실제 적용해 본 결과 별로 실용적이지 않아 더 확산되지는 않았다는데, 확실히 직접 이용해 보니 신기하기는 해도 불편한 감이 없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개인적으로 한 가지 이상한 점은 7호선은 제가 2012년 이후로도 계속 타고 다니던 지하철인데도, 이런 형태의 좌석을 이번에 처음 봤다는 겁니다. 왜지...


암내

 

회사에서 새 근무복을 지급해 주기 전까지 임시로 입을 근무복을 받았습니다. 문제는 임시로 받은 옷들이 원래 누가 입던 옷인지, 암내가 쩔었다는 겁니다.

근무할 때 입어야 하기에 받자마자 빨지도 못한 상태로 바로 입고 나서 일하다가, 일 끝나고 보니 제 겨드랑이에서 강력한 암내가...-ㅅ-;;

제가 원래 암내가 거의 없는 체질이라서 암내에 익숙하지 않다 보니, 제 겨드랑이에서 나는 강렬한 냄새를 맡고 순간적으로 정신이 안드로메다로 가는 줄...

다행히 옷은 다우니 팍팍 써서 세탁기에 돌리니까 한 번 만에 암내가 사라졌지만, 제 겨드랑이는 샤워를 3번이나 해야 냄새가 지워질 정도...ㄷㄷ

암내스캔!!!

반응형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 느낌  (0) 2021.09.25
So this is my life  (0) 2021.09.23
생각나는 노래 / 연휴에는~ / 블로그얌  (0) 2021.09.19
카카오톡 샵검색 → 카카오 뷰  (0) 2021.09.14
힐링 / 백로 / 블로그씨  (0) 2021.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