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툰 쿠폰 무나 / 코카콜라 2+1 / 미용실 망토

2021. 5. 10. 15:45잡담

반응형

탑툰 쿠폰 무나

책을 샀더니 탑툰 5000원짜리 쿠폰을 하나 받아서 무료나눔하려고 합니다.

중복 등록 안 되는 쿠폰이니, 필요하신 분 있으시면 선착순 1명 댓글 달아주세요.

 

[끌올] 탑툰 5000원 쿠폰 공유 (쿠폰 번호: TOP6130)

전에 공유했던 성인향 웹툰 사이트 '탑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천 원짜리 쿠폰을 끌올합니다. 이 쿠폰은 고정 번호 쿠폰으로, 다수의 인원이 같은 번호로 동시에 등록이 가능한 쿠폰이며, 신규

hmseo91.tistory.com

무나 못 받은 분들은 중복 사용 가능한 쿠폰도 있으니, 링크 확인하세요.

코카콜라 2+1

편의점에 갔는데, 놀랍게도 코카콜라가 할인을 하는 모습을 봤습니다. 1+1이 아니라 2+1이기는 하지만, 그동안 시장 1위라는 자존심 때문인지 한 번도 할인하는 모습을 볼 수가 없었는데, 드디어 가격경쟁을 시작했군요.

칠성이 더 힘내서 1+1 이벤트까지 하게 만들면 좋겠군요.ㅎㅎ

미용실 망토

미용실에 가면, 미용 망토, 미용 보자기, 미용실 망토, 미용 가운, 헤어 보자기, 이발 보자기 등등 통일되지 않고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머리카락 붙지 말라고 몸에 둘러주는 망토가 있잖아요?

그런데, 가격이 싸서 종종 가는 미용실이 있는데, 그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망토가 충분히 크지 않아서 불편하네요.

망토가 짧아서 발목이 노출돼서 항상 다리를 안쪽으로 꺾어야 하는 게 불편했는데, 최근에는 머리카락이 신발에 다 들어가는 곤욕을 겪었네요.

머리카락이 양말에 붙어서 떨어지지도 않는데, 발목이 짧은 양말을 신고 있던 탓에 걸음을 옮길 때마다 머리카락이 살을 마구 찌르는데... 으으

혹시 미용실에서 일하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꼭 망토 길이 충분한 걸 사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괜히 이상한 데서 아끼다가 잘못하면 손님들 다 떨어져 나갈지도 몰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