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 - BBQ 1PCI 2차 이벤트 #오늘일기 3일 차

2021. 5. 6. 11:09잡담

앞서 4월 8일에 페이코인을 이용해 BBQ에서 주문하면 1PCI로 치킨을 한 마리 주문할 수 있는 페이백 이벤트를 시행했는데요, 그것에 이어서 오는 5월 6일에 같은 내용의 이벤트를 또 시행한다고 합니다.

 

페이코인

[BBQ] 1PCI 2차 이벤트

app.payprotocol.io

자세한 내용은 링크 들어가서 확인하세요.

 

페이코인 페이백 이벤트로 BBQ 황금 올리브 순살 치킨 주문 완료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M04T1BD) - 3000원으로 BBQ 치킨 1마리 구매 이벤트 2021년 4월 8일에 페이코인으로 BBQ 치킨 구매 시 1PCI, 그러니까 약 3000원에 치킨 한 마리를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페이코인 [B

hmseo91.tistory.com

참고로 이벤트 내용이 너무 파격적이다 보니 저번처럼 또 BBQ 서버가 맛이 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혹시 주문할 때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나 팁을 원하시면 저번 이벤트 참여 경험담 확인하세요.

그리고 만약 페이코인 처음 가입하시는 거라면, 페이코인 가입할 때 리워드코드를 입력하여 1PCI를 공짜로 받고 시작할 수 있는데요, 이때 추천인으로 등록된 사람도 0.5PCI를 받을 수 있으니 이왕이면 리워드코드로 M04T1BD 입력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실제로 BBQ 이벤트 외에도 페이코인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나 할인 혜택이 꽤나 좋아서 저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요, 4월 한 달 풀로 출석체크 달성하기도 했는데 아쉽게도 앱 내에서 보안 때문에 스샷이 안 찍혀서 인증샷은 못 올리겠네요.

하여튼 이번 1PCI 이벤트는 무조건 참여하시는 걸 권해드리고, 페이코인 자체도 추천합니다.


#블챌 #오늘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