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가드 인증 이메일이 안 오네요

2020. 12. 8. 09:02게임/기타

스팀에서 무료 배포 중인 게임을 받으려고 스팀에 접속하려 했는데, 스팀 가드 인증 번호 메일이 안 오네요.

일시적인 오류인가 싶어서 6시간 정도 지나서 다시 시도해봤지만, 6시간 전에 시도한 메일도 안 왔고, 다시 시도해도 여전히 인증 메일이 안 오네요.

물론 스팸 메일함도 확인해 봤습니다만, 당연히 인증 메일은 없고요.

아마 서버 문제가 아닐까 싶은데, 급한 것도 아니니까 나중에 시도해봐야겠습니다.

 

E-Mail Verification - Managing Your Account Features - 지식 베이스 - Steam Support

이메일 주소 인증이 왜 필요한가요? Steam을 통해 이메일 주소를 인증하면 Steam 계정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Steam을 통해 이메일 주소를 인증하고 나면 Steam 계정 정보(비밀번호, 본인 확인 질

support.steampowered.com

나중에 해도 안 되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될까 싶은데, 어디든 간에 고객센터 상대하면 시간 엄청 쓰고 귀찮은데, 그럴 필요까진 없으면 좋겠군요.

 


 

 

스팀 이메일 주소 변경하는 방법 - 스팀 가드 인증 코드 메일 안 올 때 해결법

스팀 가드 인증 이메일이 안 오네요 스팀에서 무료 배포 중인 게임을 받으려고 스팀에 접속하려 했는데, 스팀 가드 인증 번호 메일이 안 오네요. ​ 일시적인 오류인가 싶어서 6시간 정도 지나서

hmseo91.tistory.com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지금은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는 것이 최선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