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미래 공주, 리버레이터 획득

2021. 1. 9. 09:58게임/기타

따로 포스팅을 한 적은 없지만, 이전에 '가디언 테일즈'를 잠깐 플레이했었습니다.

가디언테일즈, 줄여서 '가테'는 한동안 갓겜의 대명사일 정도로 스토리나 게임 디자인 등 여러 면에서 게임성이 괜찮은 게임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스토리가 주요 줄기 이외에 곁가지가 너무 많이 퍼지거나 캐릭터 육성이 난해하다는 점 등의 이유로 극호라고 하기에는 부족한 면이 있고 마침 게임 운영과 관련해 이슈도 발생해서 월드 2 정도까지만 밀어두고 게임을 안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는 하지 않아도 게임을 삭제하지는 않은 상태였는데, 이번에 신년을 맞아 50회 무료 뽑기 이벤트가 있다길래 오랜만에 가테에 접속해 봤습니다.

그리고 10연차를 돌렸는데, 오잉?

미래 공주??

등장 확률 1.375퍼라... 전에 할 때는 10연차 몇 번을 돌려도 똥캐 플리트비체 하나 간신히 건졌었는데, 이게 바로 뜬다고???

커뮤니티를 둘러보니, 가장 최근에 나온 월드 10 메인 스토리의 주인공이 바로 이 '미래 공주'로, 미래 공주의 캐릭터성이나 스토리 구성이 아주 호평을 받고 있다는 얘기가 들리는데요, 캐릭터 하나 건졌다고 바로 복귀하기는 좀 그래서 일단 50회 무료 뽑기부터 마치고 생각해 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무기 10연차를 돌리니까 이번에는 미래 공주 전용 무기 '리버레이터'를 주네요????

이건 등장 확률이 더 낮은 1퍼센트인데, 메인 캐릭터에 이어 전용 무기까지 바로 뜨다니...

단순히 복귀 유저를 위한 혜택인 것일지, 아니면 이것이 바로 진짜 갓겜인 것인지?

뭐든 간에 복귀 마렵네요. 일단 이벤트 뽑기부터 다 마치고 예전에 저장해놓은 가테 스샷이나 영상 천천히 포스팅하면서 게임 복귀각 잡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