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로보 럼블 신맵 <맥시멈(Full On)> 난이도별 플레이 영상

2020. 11. 17. 10:21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로보 럼블' 모드의 신규 맵으로 '맥시멈(Full ON)'이 추가됐습니다.

핫 포인트

브롤스타즈를 어느 정도 오래 플레이하신 분들은 알겠지만, 사실 '맥시멈'은 삭제된 모드인 '론 스타'의 맵이었던 '핫 포인트'의 재탕 맵입니다.

유령 출몰(구 핫 포인트)

핫 포인트 맵은 론 스타 모드가 삭제되고도, 쇼다운 모드에서 맵 색만 바꿔 같은 이름으로 서비스되다가 나중에는 '유령 출몰'이라는 이름으로 바뀌어서 서비스되었지만, 현재는 유령 출몰도 삭제되어 플레이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참고로 '테이크다운' 모드의 '마지막 보루' 맵은 아예 론 스타 모드의 핫 포인트 맵을 바꾸지도 않고 재탕했지만, 테이크다운도 론 스타와 함께 삭제된 모드이니 딱히 중요한 내용은 아니에요.

하여튼 그래서 맥시멈 맵은 핫 포인트 맵의 3?4?번째 재탕 맵이라는 건데요, 긴말할 필요 없이 바로 플레이 영상을 보시죠.

 

[브롤스타즈] 로보 럼블 신규 맵 맥시멈 노멀

 

serviceapi.nmv.naver.com

 

 

[브롤스타즈] 로보 럼블 신규 맵 맥시멈 하드

 

serviceapi.nmv.naver.com

 

 

[브롤스타즈] 로보 럼블 신규 맵 맥시멈 엑스퍼트

 

serviceapi.nmv.naver.com

 

 

[브롤스타즈] 로보 럼블 신규 맵 맥시멈 마스터

 

serviceapi.nmv.naver.com

 

 

[브롤스타즈] 로보 럼블 신규 맵 맥시멈 크레이지

 

serviceapi.nmv.naver.com

새로운 맵이라서 생소한 점도 있지만, 아무래도 전반적으로 벽이 없어서 기존 로보 럼블 맵들과 비교해 수비가 힘드네요.

기존 맵들은 벽이 많아서 골목 수비가 용이했는데, 맥시멈은 너무 개활지에다가, 수풀 때문에 적의 모습이 가려진다는 점도 수비가 어렵게 하는 요소에 한몫하네요.

뭐, 그래도 크레이지 난이도 정도까지는 팸만 써도 무난하게 클리어 가능하네요.

그런데 애초에 팸이 로보 럼블에서 필수 브롤러이기는 하지만, 원래 팸 혼자서 분노 상태의 보스 딜을 받아내는 게 가능할 정도였던가요?

흠... 퀘스트 깨는 게 목적이라면 무조건 팸 쓰세요. 멍청한 AI만 데리고도 크레이지까지는 깰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