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브롤 패스 시즌 3 레벨 70티어 달성! 크로마틱 브롤러 콜레트, 트릭시 콜레트 스킨 획득!

2020. 11. 12. 15:44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어느새 브롤스타즈 시즌 3 '스타 파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가 거의 끝나가고 시즌 4에 대한 간략한 정보가 브롤 토크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시즌 4의 명칭은 '연말 휴가(HOLIDAY GETAWAY)'이며, 시즌 4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크로마틱 브롤러는 얼음 기술을 쓰는 '루'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브롤 토크 영상을 확인하세요.

그렇게 시즌 마감이 2주 정도밖에 안 남았는데요, 시즌 4가 오기 전에 저도 드디어 시즌 3 레벨 70티어를 찍었습니다.

무료 패스 마지막 보상인 핀 팩도 깠습니다만, 마지막까지 콜레트는 못 얻고 말았네요.

 

브롤 패스 시즌 3 '스타 파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serviceapi.nmv.naver.com

해서 콜레트가 상자에서 나올 기미도 안 보이고, 보석도 많겠다, 결국 브롤 패스를 질렀습니다.

'스타 포코' 스킨은 별로 맘에 들지는 않지만, 기본 스킨 말고 갖고 있던 게 없어서... 뭐, 없는 것보다는 낫겠죠.

그리고 '콜레트'랑 '트릭시 콜레트' 스킨도 획득!

패스 미는 것만 가지고도 순식간에 PP를 가득 채웠습니다. 출시 이후 너프되는 것이 일반적이던 다른 브롤러들과는 다르게 콜레트는 출시 이후 너프가 아니라 버프만 이뤄졌는데요, 이제 쓸만해졌는지 어떤지 직접 확인해볼 수 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