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입문자를 위한 초심자 팩 포인트 사용 방법

2019. 7. 26. 19:38게임/기타

반응형

POE 한국 버전을 시작한 지 한 달 정도 지났는데요, 드디어 초심자 팩을 구매했습니다. 초심자 팩이라고 이름이 붙어 있기는 해도 POE는 기본적으로 게임 내적으로 영향을 주는 아이템을 실제 돈으로 팔지는 않기 때문에, 굳이 게임 시작하자마자 초심자 팩을 구매할 필요는 없기 때문이죠.

 

또한 이게 일정 레벨 이상을 넘어가면 구매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계정당 하나씩 구매할 수 있는 것이라서, 게임을 하다가 보관함이 모자라다 싶으면 그때 가서 구매하면 됩니다.

좌 - 할인 중이 아닐 때 가격 / 우 - 할인 가격

초심자 팩을 구매하고 얻는 포인트로는 지도 보관함 탭, 화폐 보관함 탭, 프리미엄 보관함 탭 업그레이드 2개를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할인 없이는 200 포인트로 저것들을 다 구매할 수 없는데요, 따라서 POE에서 주기적으로 보관함 탭을 할인하는 것을 기다려서 구매해야 합니다.

딱 200포인트로 알뜰하게 쇼핑을 하기 위해서는 저처럼 일부러 할인 기간을 기다려야 하지만, 그 몇 천원 뭐가 아깝냐는 생각이 든다면 굳이 기다릴 필요는 없습니다. 어차피 내용물은 똑같으니까요.

 

지도 보관함 탭
화폐 보관함 탭
프리미엄 보관함 탭
초심자 무기 이펙트

 

사실 POE는 스토리 10장 깰 때까지는 굳이 추가 보관함이 필요 없는 게임입니다. 따라서 처음 게임에 입문하신 분들은 절대로 현질부터 하지 마시고, 게임이 본인과 잘 맞나 안 맞나를 먼저 확인한 후에 현질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냥 게임하다가 뭐가 부족하다 싶을 생각이 들 때 현질하면 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