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FORTNITE? FORTUNE!

2020. 6. 17. 17:25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브롤스타즈 유저라면 다 아시는 일일 텐데요, 요즘 브롤스타즈가 '타라의 바자' 시즌이 진행되면서 로딩 화면이 위처럼 아라비안 느낌이 나게 바뀌었습니다.

 

잘 그렸다 싶기는 했지만 딱히 이 화면에 딱히 관심은 없었는데요, 문득 좌측 상단에 눈길이 가더라고요.

 

어떤 영어 단어가 브롤스타즈 로고에 가려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게 혹시 'FORTNITE'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두 게임이 각각 PC 게임과 모바일 게임이라서 얼핏 보면 관련이 없을 것도 같지만, 잘 생각해보면 둘 다 슈팅 게임에 캐주얼함을 모토로 삼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기는 합니다. 낮은 연령대의 게이머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는 공통점도 있고요.

그래서 혹시 두 게임이 콜라보라도 진행했고, 그 이유로 이스터에그 느낌으로 글자를 집어넣은 것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헛다리 짚은 것이었네요. 인게임 아랍 테마 맵에서 게임 진입을 할 때 타라의 타로 카드 점집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 명확하게 'FORTUNE'이라는 글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 생각해 보면 저 글자가 'FORTNITE'가 아닌 것은 당연한 일이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아쉽게 됐습니다. 혹시 두 게임이 콜라보를 한다면 또 게임 내에서 색다른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도 있었을 텐데 말이죠. 괜히 혼자서 김칫국만 마셨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