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 마법사 500승 황금 영웅 초상화 획득!

2019. 12. 10. 14:59게임/하스스톤

반응형

2019.3.29 작성 글


투기장을 돌리다가 마법사 500승을 달성해서 황금 제이나를 획득했습니다.

 

투기장으로도 영웅 승수가 증가하도록 패치된 걸 몰라서, 저번에 사냥꾼 500승 찍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500승 스샷을 못 찍었네요.

다급하게 찍기는 했지만 결국 실패ㅜㅜ

 

하여튼 이제 황금 영웅도 3명입니다.

안 그래도 요즘 정규전 재미없어서 투기장만 돌리는데 곧 새로운 황금 영웅 얻을 수 있을 듯도 싶습니다.

 

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2911364/3-15

 

하스스톤 업데이트 – 3월 15일 – 어둠의 반격 예약 구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하스스톤의 악당들이 어둠의 반격을 준비하고, 대대적인 침공 이전에 그들의 사악한 계획에 동참할 자들을 모집합니다. 또한 곧 야생으로 전환될 매머드의 해의 카드들과 작별 인사를 하고, 다양한 기능들이 개선되었으며 여러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playhearthstone.com

그런데 투기장 승리로도 승수 올라가게 패치된 것 같은 주요 변경점은 인게임에서도 표시해줘야 되는 거 아닐까요? 하스스톤의 문제점 중 하나가 공지를 인게임에서 볼 수 없다는 점인데, 아무래도 게임 서비스 끝날 때까지 개선할 생각은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패치 내용을 읽다 보니까 무작위 카드 뒷면이 패치된 것을 알았습니다. 전부터 항상 원하던 기능인데 어느새 패치돼 있었군요.

하여튼 요즘 블리자드가 열일하고 있는 것 같은데, 다음 확장팩만 잘 뽑힌다면 다시 갓리자드라고 부를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