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앱 아이콘 변경

2019. 12. 6. 14:42게임/하스스톤

반응형

2019.3.15 작성 글


기존 아이콘 - 신규 아이콘

이번 폰스스톤 패치에서 앱 아이콘이 변경됐습니다.

기존 버전은 네모난 것이 카드 뒷면 같아서 좋았는데, 변경된 버전은 뭔가 어중간한 느낌이 들어서 별로네요.

마치 여관 테이블에 하스스톤 배지를 올려놓고 스마트폰으로 찍은 느낌? 같네요.

그나저나 예전 같으면 아이콘 변경된 것에 대해서 말이 많았을 텐데, 이제는 하스스톤 관련 커뮤니티 사이트에도 딱히 이슈가 되지 않네요.

저는 다른 대체재가 없기도 해서 여전히 하스스톤 붙잡고 있지만, 게임이 확실히 하락세인 것 같아서 씁쓸하네요.

이번 확장팩이 나오면 이전에 지적되던 단점들이 확실히 개선돼서 상승세로 치고 올라가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