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기 상술 / 나의 블로그 나침반 / 블월백 프로젝트

2021. 7. 20. 09:37잡담

반응형

만보기 상술

 

하루 1만보 걸어야 건강해진다? 日 '만보기' 업체 상술이었다

하루 1만보 이상 걸어야 건강해진다? 피트니스 트래커(활동량 측정기) 등에서 하루 1만보 걷기를 권장하지만, 이는 '만보기'(만보계) 판매 촉진 차원에서 만들어졌을 뿐 특별한 과학적 의미가 없

news.naver.com

하루에 1만 보를 걸으면 건강해진다는 것은 사실 만보기 업체의 만보기를 팔기 위한 상술로, 많이 걷는 게 건강에 좋기는 하지만 그 효과는 7500~8000 보에서 정점을 찍고 그 이상은 추가적인 효과가 미비했다고 합니다.

안 그래도 평소에 10000 보는 걷는 데 너무 많이 시간을 뺏기는 것 같기도 하고 지루하기도 해서 6~7000 보 정도만 걷고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희소식이네요.

나의 블로그 나침반

 

'나의 블로그 나침반' 2차 무료 배포 신청기간 및 일정

안녕하세요. 피끄입니다:) 제가 최근에 네이버 블로그 수익화 안내서 '나의 블로그 나침반'을 1...

blog.naver.com

서로이웃인 '피끄'님이 '나의 블로그 나침반'이라고, 블로그 수익화와 같은 블로그 운영에 있어 유용한 내용을 담은 PDF 전자책을 일종의 재능기부로 무료 배포하고 있습니다.

1차 배포 때 읽어본 바, 상당히 괜찮은 내용을 담고 있어 소식을 공유해 봅니다. 나중에는 유료 배포할 예정이라고 하니, 현재 블로그 운영하는 분들은 꼭 7/9 ~ 7/18 기한 내에 신청해서 받아보세요.

블월백 프로젝트

 

블월백 프로젝트 14기 모집 마감했습니다.

14기 당첨자 명단입니다 : <하**님 블로그> 일 평균 방문자수 : 070명 <니*님 블로그> 일 평균...

blog.naver.com

블로그 운영과 관련한 팁이라고 하니, 다른 서로이웃인 '이엔티'님이 매달 진행하는 '블월백 프로젝트'라는 것도 생각이 나서 얘기해 봅니다.

블월백 프로젝트는 무료가 아니라 비용을 지불하고 참가해야 하는 일종의 강의인데요, 단발성이 아니라 오랫동안 강의를 지속하고 있다는 점, 실제 수강생들이 얻은 성과를 항상 투명하게 공개한다는 점, 공개된 성과의 성취도 등을 살펴보면 흔히 볼 수 있는 말만 번지르르한 블로그 강의와는 달리 제대로 된 내용을 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살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