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AFK 아레나 글

2020. 11. 19. 18:07게임/AFK 아레나

유튜브를 보다 보니까, 요즘 AFK 아레나에서 만화 '오버로드'와 콜라보한 영웅이 출시됐다고 계속 광고가 뜨더라고요.

해서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재설치해서 실행해봤습니다. 로그인 화면은 그대로군요.

대기 화면은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게 바뀌었습니다.

파멸의 마법사 - 아인즈·울·고운

순백의 악마 - 알베도

일러스트가 아주 잘 뽑혀서 마음에 듭니다. 그런데 아인즈야 당연히 법사캐인데, 의외로 알베도는 탱커형 캐릭터네요? 만화를 보기는 했는데, 너무 이고깽 냄새가 나서 조기에 탈출한 바람에 알베도가 정확히 뭐 하는 애인지는 모르겠네요. 원작에서도 탱커였나요?

콜라보 영웅 외에도 신규 영웅 '피파'도 나왔다는데, 얘도 3일 무료 체험을 할 수가 있네요.

오랜만에 자동사냥 보상을 받았더니 전설 무기!

친구들은 거의 다 친삭됐네요. 어쩔 수 없는 일이죠.

아티팩트 시스템은 개편됐군요. 하나의 아티팩트를 여러 영웅이 공유라, 전처럼 일일이 쓰는 영웅 교체할 때마다 아티팩트도 바꿔낄 필요 없겠네요.

'지옥불의 복수'라는 이벤트로 악마 영웅 '루클레티아'나 반신 영웅 '자프랄'을 무료로 하나 받을 수 있습니다.

전 성능 안 보고 걍 루클레티아 골랐습니다. 어차피 명함 한 장으로 뭘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오랜만에 복귀하니 복귀자 환영 시스템이 여러 가지 있네요.

흠, 뭔가 많지만,

그냥 10회 뽑기나 한 번 돌려보고, 딱히 여기서 더 할 생각은 안 들어서 게임을 껐습니다. 아무래도 재미가 떨어져서 그만둔 것이다 보니, 복귀할 마음이 쉽게 들지는 않네요.

그래도 AFK 아레나 자체는 예전에도 괜찮은 방치형 게임이었고, 예전에 비해 모션도 부드러워지는 등 개선된 부분도 많이 보였으므로, 게임을 시도해 보는 것은 추천합니다.

 

AFK아레나 다이아 쿠폰 모음 무과금 뉴비 필수 리세마라 공략 | 오버로드 한정영웅 체험

​안녕하세요. 릴리쓰 게임즈 방치형RPG AFK아레나 쿠폰을 소개해 드립니다. 쿠폰 모음 찾는 분들에...

blog.naver.com

혹시 플레이할 생각 있는 분들은 위 링크에서 볼 수 있는 쿠폰코드들 무조건 입력하고 시작하세요. 쿠폰 입력하고 안 하고의 차이가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