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2020년 10월 결산

2020. 11. 6. 11:31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서지 가젯 '파워 서지'. 서지가 그렇게 너프를 당해도 이것 때문에 여전히 서지를 무시할 수가 없습니다. 그만큼 좋은 가젯입니다.

'엘 아토미코' 스킨. 반딧불이 같아 예쁘긴 한데, 모든 적에게 집중포화를 당한다는 엄청난 단점이 있습니다.

브롤 패스에서 콜레트의 다리가 보이는 버그. 패스에서의 캐릭터 포트레이트가 모델링의 일부만 보이게 설정해 놓은 탓에 이런 버그가 생기는 것 같네요.

트릭시 콜레트는 멀쩡합니다.

며칠 뒤에 다시 보니까 해당 버그는 풀린 것 같기도 한데, 브롤 패스 보상을 받으면 게임 화면이 완전히 까맣게 변해서 게임을 아예 재시작해야 하는 다른 버그가 생겼었습니다.(지금은 이 버그도 해결된 것 같기도?)

10월 19일 트로피 리그 종료.

한 번에 4개 이상의 퀘스트 진척도를 올릴 수 있으면, 페이지를 넘기는 식으로 퀘스트 목록이 뜨네요. 퀘스트를 많이 묵혀두다 보니 이런 일도 있네요.

PP를 받을 수 있는 브롤러가 없으면, PP 양에 따라 PP 대신 브롤 상자나 대형 상자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틱 22랭크.

6학년 3반 제네시스 학급? 일본에서도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브롤스타즈가 인기인가 봅니다.

진 스타 파워 '매직 오라'. 자신에게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고, 팀원에게 힐을 주려다가 되려 적의 범위 공격에 같이 죽는 경우도 많아서 별로 안 좋은 스타 파워라고 생각합니다.

하여튼 매직 오라도 획득함으로써 드디어 진 수집 요소를 다 모았습니다!

엘 프리모 가젯 '유성우 벨트'. 벽을 부순다는 점에서 엘 프리모에게 좋은 가젯이라고 보기 힘듭니다.

그래도 엘 프리모 수집 요소도 다 모았다는 점에서 의의는 있는 듯?ㅎㅎ


게임 플레이나 브롤스타즈에 대한 다른 할 얘기들을 별도의 글로 다루다 보니, 한 달 치 내용이라고 정리해봐야 별거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