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 야생 24급 등반 후기

2019. 12. 1. 14:17게임/하스스톤

반응형

2019.1.19 작성 글


아마 하스스톤을 하면서 처음으로 야생 등급전을 돌렸습니다.

정규전 5급 주차시켜 놓고 나니 뭔가 지친 느낌이 들어서 야생이나 한번 돌려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해봤네요.

야생에서 24급을 찍으니 24급 상자를 주는데, 이미 정규전 5급 찍어서 5급 상자를 받았는데 굳이 이런 애니메이션이 나오네요?

재미있는 덱이 뭐가 있을까 싶어서 봤더니, 배반+우마귀 덱이 눈에 띄어서 우마귀 만들고 약간 커스텀해서 야생 진입ㄱㄱ

 

첫판이라서 그런지 오랜 매칭 시간을 기다렸더니, 만난 상대는 아마 하린이네요.

미안하지만 이런 상대를 다시 안 만나려면 제가 이겨서 등급 등반하는 수밖에 ㅜㅜ

 

다음 상대는 하린이 크툰덱?

악의 신도는 야생 카드인데 일부러 만든 걸까요?

 

다음은 비밀결사 수정배달부를 사용하는 것을 보니 아마 게임 접었다가 복귀한 비밀법사 같은데...저런 바닐라 카드는 대체 왜 쓰는 건지?

 

그리고 25급 마지막 상대는 밧줄 태우는 인성질 유저...

인터넷하면서 천천히 상대해서 승리.

네 판 플레이해 봤는데, 야생은 25급이라도 아예 하린이라기보다는 뭔가 이상한 유저들이 대부분인 듯하네요.

계속 야생 등반을 할 생각인데, 언제부터 제대로 된 덱이 등장할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