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스톤 - 전장 패치 후 발견한 버그 모음

2019. 11. 13. 00:49게임/하스스톤

반응형

일주일 전에 전장 모드가 업데이트되고 나서 다수의 버그들을 발견했습니다.

1. 일일 퀘스트 미지급

 

게임에 접속해도 그날의 퀘스트를 주지 않습니다.

 

재접속하니 받을 수 있기는 했습니다.

2. 이글거리는 횃불 텍스트 실종

 

대전 모드든, 모험 모드든 이글거리는 횃불의 텍스트가 안 보이네요.

3. 덱 내부 카드 증발

이건 예전부터 종종 발생하던 버그인데, 또 재발했네요. 상당히 빈번하게 일어나는 버그이고 대처 경험도 꽤 쌓였을 텐데, 이제 이 버그는 왜 발생하는지, 어떻게 하면 막을 수 있는지 정도는 알아야 되는 거 아닌가요?

 

덱을 다시 짜도 다시 덱 내부의 카드들이 증발하니 정말 짜증입니다.

4. 퀘스트 새로고침 불가능

 

그날 퀘스트를 새로 고친 적이 없어도, 퀘스트 새로고침 버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건 또 참신한 버그네요.


http://www.inven.co.kr/board/hs/3508/15432

 

하스스톤 인벤 : 다음주 중 버그 수정패치가 있을 예정 - 하스스톤 인벤 유저뉴스

일퀘 못 바꾸는 현상, 할로윈 투기장 퀘스트 미완료 현상, 기기 최적화 등을 패치하고 로그인 문제, 친구 창 비어있는 문제, S펜 인식 불가 문제, 덱 목록 하나씩 빠져있는 현상 등의 버그도 제보받고 있네요.아마 한국 시간으로 화요일이나 수요일쯤 패치가 나올 것 같습니다.사스로바르 적군 지정 버그와 주문 압도 미발동 현상 등은 수정됐다고 합니다.https://us.forums.blizzard.com/en...

www.inven.co.kr

위에서 말한 것들 외에도 다양한 버그가 있었던 것 같은데, 이에 대해 이번 주 중으로 버그 픽스를 한다고 공지를 했었네요.

 

그리고 오늘(11월 12일) 패치가 있었습니다.

 

일단 정상적으로 퀘스트 새로고침 버튼이 보이는 것으로 봐서, 다른 버그들도 정상적으로 처리됐을 거라고 기대할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추가로 저번 주 전장 패치 이후부터 폰스에서 상대 이름이 표시가 안 되네요. 오늘 버그 픽스 전까지는 이것도 버그인가 생각했는데, 패치 후에도 여전히 이 상태인 것으로 봐서 오류가 아니라 의도한 것일까요?


이제 전장 오픈 베타가 열리기까지 몇 시간도 안 남았습니다. 이번 기회로 하스스톤이 매번 신규 확장팩이 나올 때마다 잠깐 얻는 반짝 인기가 아니라 예전 전성기의 인기를 다시 얻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그런 와중에 오늘 말한 버그 같은 이슈 때문에 발목을 잡힐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됩니다. 뚜껑은 결국 열어봐야 알겠지만, 제발 잘 된다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