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급 던전 뺑뺑이

2020. 10. 20. 15:26게임/마비노기

반응형

2011.11.15 작성 글 백업


던전 뺑뺑이 돌기 전에 봉인의 스크롤이 발려져 있는 아이템에 봉인의 스크롤을 덧씌울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옷 자주 갈아입는 분이라면 하루치로 매일 발라주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싶어요.

오랜만에 간 마상에서 붉개 습득!!

상급 던전에서 개조석이 뜬다는 걸 처음 알았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상급 던전 가자는 거 잘 좀 따라다닐 걸...

다음으로는 키상을 돕시다.

 

키상은 예~엣날에 돈 거 말고는 이번이 두 번째인 듯싶네요.

라고데사의 윈드밀은 다시 봐도 충격적...

키상의 귀염둥이(?) 버그베어.

윈드밀로 한 마리만 붙잡아두고 있으면 나머지는 파티원들이 알아서 없애줍니다.

골렘 무서워요...

'스프라이트만 없으면, 그냥 골렘쯤이야'라고 생각했는데 무지 세네요...

 

디바이드 인챈을 습득!

17%의 확률을 뚫고 두 번만에 성공!

근데 이거 별로 값어치는 없는 것 같더라구요.-ㅅ-

피오드 상급을 들어가기 전에 한 컷!

피오드도 상급 던전이 있다는 걸 오늘 처음 알았네요.

특수 악보 '작은 고추가 맵다'

야, 쓰레기! 작은 고추의 매운맛을 보여주마! 폭풍저그 콩진호가 간다!

콩진호에 빙의해서 적을 무찌릅시다.

거대 베어울프도 무섭지 않아!

근데 거대 베어울프는 덩치에 비해 머리가 콩만 해서 우습더라구요..

마비노기의 모든 변신이 한자리에!

피상의 중간 보스 아르고스.

왠지 필드에 돌아다니는 오거와 룬다던전의 보스인 사이클롭스를 섞어 놓은 느낌입니다.

상대하기 힘드므로 동료들에게 맡깁시다. 알아서 처리해 주겠죠.

보스방에서 걸린 렉;;

덕분에 보스인 아머 베어를 보는 것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구경도 못 했네요...

그리고 파티원들이 보스 잡으니 저널은 받았지만 겸치는 안 들어오네요.

 

생명력 300을 찍은 기념으로 한 컷!

윈드밀을 돌아도 생명력이 안 까이니 맘 놓고 생명력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은 큰 메리트인 것 같습니다.

바상의 뉴 그렘린 전대.

무제를 돌아서 5마리가 모두 모여있네요.

이럴 땐 궁수가 짱이에요. 궁수를 데려가세요.ㅎㅎ

바상에서는 자칼 인을 습득.

그러나 쓸 데는 없고...버립시다.

반응형

'게임 > 마비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렙 666  (0) 2020.10.26
봉인 스크롤  (0) 2020.10.24
오토메일 정비사  (0) 2020.10.18
악기의 심장, 울림통!  (0) 2020.10.18
캠프 파이어 8랭 달성  (0) 2020.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