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 v5.2 <추억의 흉성> 업데이트 기념 사전예약과 함께 대표 마스코트 이모티콘 지급 중!

2020. 8. 28. 17:07게임/파이널판타지14

반응형

'파이널판타지14'에서 드디어 5.2버전 신규 패치 '추억의 흉성'이 2020년 9월 1일에 업데이트됩니다!

 

FINAL FANTASY XIV PATCH 5.2 추억의 흉성

파이널 판타지14 신규 업데이트 2020.09.01 사전예약

www.ff14.co.kr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으로 파판14에서는 현재 여러 가지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2020년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신청이 있겠습니다. 기한 내에 사전예약을 하는 모든 유저에게 '언제나 귀여움 140% 꼬마친구콘' 카카오톡 한정판 이모티콘을 무료로 지급하며, 사전예약을 한 유저들 중에서 두 명에게는 특별한 상품을 선물로 추가로 준다고 하니,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기존 파판14 유저라면 로그인 후 사전예약만 하면 파판14의 움직이는(!!) 마스코트들을 90일간 사용할 수 있으며, 네이버 등의 채널링 계정을 사용하는 유저들이나 신규 유저들은 액토즈 계정을 생성한 후 사전예약을 참가하면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사전예약 소식을 SNS로 공유하는 '새소식 알리기 이벤트'와 같은 다른 이벤트에도 사전예약 이벤트와 함께 참가할 수 있으며,

 

신규 모험가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들도 진행 중이니, 기존에 파판14를 즐기던 유저들은 물론이고 파판14를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이번 기회에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고 게임을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물론 복귀 모험가들을 위한 개편된 혜택 내용들도 있으니, 게임을 접었던 유저들도 새로운 콘텐츠를 즐기러 돌아오기에 지금이 딱일 겁니다!

 

저도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오랜만에 복귀할 생각이어서 사전예약 이벤트에도 참가한 상황이었는데, 마침 파판14가 서비스된 지 5주년이 된 기념으로 크리스탈샵에서 전 상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다 보니, 이번에 얘기치 못한 지출을 추가로 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참고로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여 파이널판타지14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코로나19 취약 계층 아동을 위해 1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한 일도 있는데요, 사실 이미 파판14 측에서는 초록우산을 통해 2018년부터 3년 연속으로 기부를 진행했기에 파판14의 이런 자선 활동이 1회성이 아니라는 점에서 더 긍정적으로 보이네요.

 

그럼 이번 업데이트에서 어떤 콘텐츠가 새로 추가되는지도 알아봐야 할 텐데요, 추억의 흉성 공식 트레일러를 보면 이번 업데이트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되는 메인 시나리오와 주요 퀘스트, 신규 연대기 퀘스트들을 통해서 이전에 예고된 떡밥들을 대거 풀어낼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또한 파판14 콘텐츠의 꽃인 토벌전으로 '루비 웨폰 파괴작전'이 추가될 예정인데요, 이번에는 또 얼마나 많은 유저들이 피를 토하면서 콘텐츠를 뚫어낼지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가 되는 점은 신규 레이드 '희망의 낙원 에덴: 공명편'에서 실프족의 야만신 '라무'가 재등장한다는 것인데요, 자그마치 '신생 에오르제아' 때부터 지금 '칠흑의 반역자'에서의 떡밥을 뿌려댔던 만큼 이것을 어떻게 해소할 것인지 정말 궁금하네요.

 

파이널판타지14 V5.2 추억의 흉성 업데이트

파이널판타지14 V5.2 추억의 흉성 업데이트

www.ff14.co.kr

물론 추억의 흉성의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판에서 이미 공개된 상황이기는 하지만, 저처럼 스토리를 즐기는 유저들이라면 글로벌판에서 진행된 스토리에는 귀를 닫고 이번 업데이트만을 기다리고 있을 텐데요,

 

업데이트까지 기다리기 힘들다면 추억의 흉성 업데이트 노트와 레터라이브를 통해서 스포 없는 예습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파이널판타지14(FINAL FANTASY XIV)

"추억의 흉성" 사전예약을 완료하신 신규 모험가님을 위한 혜택과 정보! 신규 모험가 성장지원 레벨 달성 시 마다 특별한 성장 지원 아이템도 받고 한정판 카카오 이모티콘 꼬마 친구를 만나보��

www.ff14.co.kr

마지막으로 사전예약과 여러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고 업데이트 후에 새로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