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세븐일레븐 - 불고기 튀김주먹밥

2019. 10. 5. 23:25음식/리뷰

반응형

2019.6.24 글


2주 정도 전에 세븐일레븐에서 삼각김밥이나 먹을까 해서 둘러보던 중에 튀김주먹밥이라는 신기한 상품을 발견해서 샀었습니다.

표지 그림이 좀 웃긴 점이, 카카오프렌즈랑 콜라보를 해서 카카오 캐릭터를 어떻게든 집어넣기는 해야 되어서 그런지, 내용물을 보면 소고기랑 돼지고기가 들어있지만 카카오프렌즈에 소나 돼지 캐릭터가 없어서 오리 캐릭터인 튜브에 소 모양 모자를 씌워서 그려 놨네요.

 

성분표를 잘 나오게 찍고는 싶었는데, 포장지가 왜인지 접착제로 붙어 있어서 잘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포장지에 가격이 안 쓰여 있는데, 가격은 1500원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일단 겉모습은 그냥 특별한 거 없이 삼각김밥을 튀긴 모습입니다.

외관은 아주 평범하지만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라는 말이 있죠. 네. 맛있어요. 조금 느끼하기는 하지만 굳이 여러 개 먹지 않는다면 무난하게 대부분의 사람이 좋아할 맛입니다.

 

확실히 많은 사람들이 맘에 들어하는 건지, 처음 먹은 이후로 2주 넘게 여러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순방했으나, 신메뉴 출시 배너만 달려 있고 재고가 남아 있는 건 본 적이 없습니다. 또 한 번 먹어보고 싶지만, 나중에 인기가 좀 사그라들고 그때까지 단종되지 않을 경우에나 먹어 볼 수밖에 없겠네요.

혹시 재고가 남아있는 걸 보셨다면, 흔치 않은 일일 수도 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