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방문자 250만 / 정신승리 / 페이코인 출석체크

2021. 7. 18. 10:36잡담

반응형

누적 방문자 250만

제 네이버 블로그의 누적 방문자 수가 250만을 넘어섰습니다!

사실 250만이라는 숫자는 애매한 느낌이 들어서 기록으로 남길 생각은 딱히 없었는데, 이번에 저품질을 당한 바람에 앞으로 300만을 찍으려면 한~참 걸릴 것 같아서 중간다리 느낌으로 그냥...ㅎ

정신승리

최근 정보 공유를 받기 위해 대규모 단톡방을 여러 개 새로 가입했는데, 서로 얼굴도 모르는 사람이 몇백 명씩 모인 곳이다 보니 말도 안 되는 논리를 펼치다가 정신승리를 하고 런하는 경우가 방마다 왕왕 보이더군요.

안 그래도 제가 대규모 단톡방을 잘 이용하지 않게 된 이유가 괜히 별 이상한 인간 군상을 볼 수 있기 때문이었는데, 그걸 까먹고 방심한 상태로 대규모 단톡방에 들어간 탓에 오랜만에 컬처 쇼크를 받았습니다.

역시 사람이 많이 몰린 방은 필요만 정보만 빼내고 빨리 탈출하지 않으면 정신 건강에 안 좋을 것 같습니다.

페이코인 출석체크

 

블로그를 하는 이유 / 출석체크 / 악동 도지쉑 - 다 잃었소

블로그를 하는 이유 내가 블로그를 하는 이유/블로그에 글을 쓰는 이유 https://hmseo91.tistory.com/157 6개월 간의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블로그 이야기 네이버 블로그를 하는 분들은 네이버 애드포

hmseo91.tistory.com

5월에 페이코인 한 달 출석체크를 하루 빼먹었다는 얘기를 했는데, 6월에도 딱 하루 출석을 안 해서 또 개근상을 날려먹었습니다.

30일 중에 딱 하루만 왜 계속 까먹는 건지... 이런 간단한 것이라도 잊지 않고 매일 꾸준히 하는 건 정말 쉽지가 않네요.

멘징하게 페이코인 리워드코드라도 입력해달라고 구걸해볼까 했지만, 그건 너무 추한 것 같아서 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