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만보기 기능 정상 작동

2021. 6. 3. 13:51잡담

 

캐시슬라이드S(초대코드: NJPD5) 만보기 기능 꺼졌을 때 활성화하는 방법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초대코드: NJPD5) 만보기 오류 해결 https://hmseo91.tistory.com/643 내가 사용하는 리워드앱 정리 1. 캐시튜브 (추천인: 훔쟈) 리워드앱이나 앱테크에 대해 알게 되고 가장 처음 설치

hmseo91.tistory.com

일찍이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앱이 '만보기+리워드'앱임에도 불구하고 잠금화면(첫화면) 광고 기능을 끄면 만보기 기능을 이용할 수 없다는 것에 대해서 얘기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도, 만보기 기능은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이 많이 아쉽기는 했지만, 리워드 효율이 괜찮아서 앱은 1년 넘게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최근 놀랍게도 잠금화면 광고를 끈 상태에서도 만보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확히 언제부터 바뀐 건지는 모르겠지만(아마 5월 12일 업데이트된 5.47.8 버전 설치 이후부터 가능하게 된 것으로 추정), 이제 만보기로도 꾸준히 캐시 적립을 할 수 있게 됐다는 점은 정말 좋네요.(몇 년 동안 이걸 막아놨었다는 건 안 비밀...)

하여튼 이제는 만보기도 하자 없이 쓸 수 있겠다, 이 앱을 써 보라고 당당하게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만보기형 리워드앱 찾고 계신다면 ㅊㅊ. 추천인으로는 njpd5 입력 부탁드릴게요.

앱 사용 팁을 하나 드리자면, 만보기 화면에서 '걸음 수' 위쪽의 '목표 걸음'을 터치하면 '메이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메이트를 변경해서 하루 목표 걸음 수를 늘리면 많이 걸을수록 더 많은 캐시를 적립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